부산덬들 혹시 있음? 나 이번주에 아시아드 가는데 종합운동장역 내리면 도보 20분 나오는데 이거 실화임? https://theqoo.net/ktalk/4253759883 무명의 더쿠 | 00:16 | 조회 수 102 지하철 말고 버스타고 가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