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스키즈 늦덬이라 멤버십도 없고 플미로 가기엔 돈없어서 콘서트 걍 포기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3755427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270 수요일 취소표 정도는 주울 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