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이 다 뭉쳐있는데 휘낭시에류는 콜드버터베이커리 에타는 정동문화사 마들렌은 몽심 성심당은 무줙권 샌디치를 먹어야함 그중에 올리브 샌드위치를 제발 먹어.. 올리브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이렇게 먹고 옆에 부띠끄 넘어가서 순수롤을 먹걸아 난 솔직히 시루시리즈보다 더 맛있음 또 개인적 사심으로는 멀리 용전동이라는곳에 리넘이란 곳이 있는데 관광객이 가기엔 너무 멀지만 여기 명란소금빵이 진짜 개맛나 배달도 하는데 꼭 먹어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대1 스페셜이벤트 원데이클레스 이런건 보통 망돌만 하는건가?
- 02:58
- 조회 2
- 잡담
-
- 올해는 사실 계속 어려운 것 같음
- 02:58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캣츠아이는 지금 한국이야 미국이야?
- 02:56
- 조회 53
- 잡담
-
- 월드컵에 데뷔해서 잘된 가수있대
- 02:56
- 조회 112
- 잡담
-
- 너네 2026년에 젤 화제성 느껴졌던 연예인 누구야?
- 02:55
- 조회 126
- 잡담
-
- 다다다세대라 그런지 위시 노래 너무 좋닼ㅋㅋㅋ
- 02:55
- 조회 26
- 잡담
-
- 구돌이 팬들한테 돈 사기친거 공론화하고 싶은데
- 02:55
- 조회 108
- 잡담
-
- 이미 컴백했는데 계속 시기마플 타는것도 ㅈㄴ별로긴해
- 02:55
- 조회 50
- 잡담
-
- 멕시코전지고 살짝 푸쉭..된 느낌같긴 람
- 02:54
- 조회 239
- 잡담
-
- 월드컵때문에 아쉽다하는데 옆에서 원래도 망할 곡이다하면
- 02:53
- 조회 112
- 잡담
-
- 3세대 소위 탑돌들이 아이돌그룹 수명 실시간으로 늘리는중이라
- 02:53
- 조회 93
- 잡담
-
- 4월 컴백 진짜 미치게 꼈는데 알아서 다 해피엔딩이었던 기억
- 02:52
- 조회 48
- 잡담
-
- 저 두 나라 사이가 안 좋아?
- 02:51
- 조회 124
- onair
-
- 이거같음. 화제성을 빨아먹는지 모르겠다 + 근데 월드컵때문에 어쩌건 뮤뱅없잖아
- 02:51
- 조회 79
- 잡담
-
- 넷플 아윌파인드유 어제 저녁에 몰아서 다 봤는데 괜찮았음
- 02:51
- 조회 25
- 잡담
-
- 골 메시가 넣음??
- 02:51
- 조회 72
- onair
-
- 난 올해 4월이 의외로 컴백시기로 ㄱㅊ았던 거 같음
- 02:50
- 조회 98
- 잡담
-
- ㅇㅋㅌ 야구선수들 부진시기는 한번쯤은 꼭 찾아오는거야?
- 02:50
- 조회 96
- 잡담
-
- 근데 원래 이렇게까지 몸싸움하는 팀이나 나라 많아?
- 02:50
- 조회 93
- onair
-
- 아르헨티나랑 오스트리아랑 서로 감정 개 쌓이는게 눈에 보여
- 02:50
- 조회 6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