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인니 빼면 동남아는 많이 참전안했음 https://theqoo.net/ktalk/4253749600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77 왜냐면 태국 베트남은 본인들도 북부 사람들은 다 하얘 중국 남부랑 비슷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