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케이 은석소희편 재밌는게 소희가 작년에 영케이 부를 때랑 다른거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204
물론 게임이니까 반모로 시작한게 맞는데
작년엔 눈 반짝반짝하면서 영케이 선배님😍이었다가
올해는 영케이!!!!!!! 된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67623364429324754
물론 게임이니까 반모로 시작한게 맞는데
작년엔 눈 반짝반짝하면서 영케이 선배님😍이었다가
올해는 영케이!!!!!!! 된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67623364429324754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