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소비의 도시라 맛 없으면 그 식당은 살아남지 못함 https://theqoo.net/ktalk/425374042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9 그렇게 우리 동네의 음식점은 내가 이사 온 이후로 사라진 곳이 꽤 됨살아남은 음식점은 ㄹㅇ 동네 맛집이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