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바닷가사람인데 안 가는 곳 생선구이집 https://theqoo.net/ktalk/425373872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6 ㅋㅋㅋㅋㅋㅋ 비싸서 안갑니다 ..... 근데 고향에 있는 생선구이집은 다 장사잘되더라수산시장에서 그냥 구이용으로 손질해달라고 해서 구워먹는게 짱이여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