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이사온지 몇년됐는데 솔직히 아직 입에 맞는곳 못찾음ㅋㅋㅋㅋㅜ https://theqoo.net/ktalk/425372991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3 우리가족 외식 꽤 해서 이곳저곳 다 다니는데아직도 입에 맞고 맛있는곳 없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