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서울은 이제 서민이 못사고..눈 많이 낮춰서 경기북부는 바짝 모으면 신축도 삼 https://theqoo.net/ktalk/425371871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1 교통 버리면 신축 대단지 아파트도 퀄대비 개싸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