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홍콩갔을때 먹은게 있는데 그게 뭔지를 모르고 먹어서 안잊혀짐 https://theqoo.net/ktalk/425371818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7 색깔은 동파육인데 겉이 바삭하고 씹으면 몰캉했음직사각 네모 모양인데.. 뭔지 아는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