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에서 콩국수에 설탕넣는 이유 알겠더라 걍 콩국수자체가 다름 https://theqoo.net/ktalk/425371576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1 일단 기본간이 좀 간간한 상태라 설탕 넣으면 존나 극락가더라 근데 서울은 콩국수 기본간이 밍밍해서 설탕넣으면 걍 느끼해짐 글고 콩물 자체도 달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