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년기를 일산 살았는데 라페 웨돔 코르티스 레드레드 뮤비에 나온게 ㄹㅇ현실이래서 살짝 눈물났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1
ㅈㄴ아포칼립스같이 나왔는데 일산덬들이 ㄹㅇ로 그런 상태래..라떼는 라페가 성수동이고 웨돔이 망원동이었는데..
ㅈㄴ아포칼립스같이 나왔는데 일산덬들이 ㄹㅇ로 그런 상태래..라떼는 라페가 성수동이고 웨돔이 망원동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