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서치 기능도 망가지고 여러모로 예전 같지 않아서 탈트하고 싶은데 https://theqoo.net/ktalk/425369736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3 트위터 아니면 덕질할 곳이 없어서 슬프다다같이 블루스카이로 이주하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