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고양 사는데 사람들이 고양 콘서트 뜰때마다 ㄹㅇ 북한, 못갈곳 취급해서 개빡쳣음 https://theqoo.net/ktalk/425369283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82 시야 구린건 ㅇㅈ 근데 뭐 거의 경기 북부 개촌구석 취급하니까 ㅠ 나도 올림픽 공원 갈때 두시간 걸렸다 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