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노선도 4,7 알짜로 2개나 있고 동네 조용하고 가족단위로 살기도 ㄱㅊ고 혼자 살기도 ㄱㅊ고 서울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살았는데 중계 살때가 젤 좋은 기억임
잡담 노원 근데 살기 좋음ㅋㅋㅋㅋㅋ
18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하철 노선도 4,7 알짜로 2개나 있고 동네 조용하고 가족단위로 살기도 ㄱㅊ고 혼자 살기도 ㄱㅊ고 서울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살았는데 중계 살때가 젤 좋은 기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