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이번 활동 진짜 만족스럽고 팬들 다 행복충 된게 느껴져서 좋음 https://theqoo.net/ktalk/425365617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52 이대로 콘서트만 다녀오면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