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2집만 나왔으니 버텨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서울에서 한식먹으려면 광화문 시청같이 아저씨 많은 동네에
- 23:23
- 조회 0
- 잡담
-
- 트위터 북마크는 보인다....다행이야.....
- 23:23
- 조회 10
- 잡담
-
- 심괴 귀신 분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됐는데
- 23:23
- 조회 2
- 잡담
-
- ㅎㄹ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윤마치가 작사했네
- 23:23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나 청주애서 몇년 지내면서 뼈해장국에 빠졌는데 단점
- 23:23
- 조회 8
- 잡담
-
- 송파에 몽촌닭갈비 여기도 왜 줄서는지 모르겠음
- 23:22
- 조회 18
- 잡담
-
- 와 개충격 난 엑디즈 팬클럽 인증을 안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래서 일예로 취켓팅함
- 23:22
- 조회 35
- 잡담
-
- 심괴 무서워? 못보고 있어
- 23:22
- 조회 10
- onair
-
- 1. 무명의 더쿠 2026-06-22 21:55:52 제원빈 3. 무명의 더쿠 2026-06-22 21:57:24 독고원빈 4. 무명의 더쿠 2026-06-22 21:57:54 내원빈 5. 무명의 더쿠 2026-06-22 22:49:09 냥원빈
- 23:22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난 서울 갈때마다 맛집 가거든.. 놀러가는거니까....
- 23:22
- 조회 21
- 잡담
-
- 파주 사는데 이제 심학산 그만 유명해졌음 좋겠음
- 23:22
- 조회 23
- 잡담
-
- 뭐야 반려벌레들이었냐고 왜그래
- 23:22
- 조회 8
- onair
-
- 러브버그하니까 너네 여자친구 러브버그 아냐
- 23:22
- 조회 12
- 잡담
-
- 서울 한식이 맛없다니.....
- 23:22
- 조회 47
- 잡담
-
- 난 ㄹㅇ 강남이 왤케 가기가 싫은지 모르겠어
- 23:22
- 조회 36
- 잡담
-
- 대전밖에서 칼국수먹으면 사이드메뉴 가짓수에서부터 차이가있음
- 23:22
- 조회 12
- 잡담
-
- 아 소름 쫙 끼침
- 23:22
- 조회 17
- onair
-
- 하투하 처음투성이 시크릿레시피 ㅈㄴ좋음
- 23:22
- 조회 23
- 잡담
-
- 덕친들이 우루루 후배그룹에게 넘어갔을때의 슬픔을 아십니까ㅠㅠ
- 23:21
- 조회 43
- 잡담
-
- 저정도면 저 귀신 벌레 엄마야 뭐야
- 23:21
- 조회 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