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지인 간호사 때려치고 그쪽계열 공무원 된 이유가 태움이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353771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97 큰 대학병원 입사하자마자 태움 심해서바로 퇴사하고 다시는 자긴 병원 안감더고 공무원 준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