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돌 콘 좋은 자리 잡았는데 못가게 되면 플미양도하는거 좀 별론가 https://theqoo.net/ktalk/425353305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79 같은 팬으로서 좀 노양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