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집 근처에 어떤 가족이 야옹이 버리고갔대
3일 밤낮을 울다가 할머니가 주워왔대
얘한테 감자먹여도 되냐해서 일단 멕이시라함....
하 ㅅㅂ 이 깡시골에서 다큰 야옹이를 어쩌란거야
감자주니까 허겁지겁먹고 할머니한테 앵겼대.....ㅅㅂㅅㅂㅅㅂ
3일 밤낮을 울다가 할머니가 주워왔대
얘한테 감자먹여도 되냐해서 일단 멕이시라함....
하 ㅅㅂ 이 깡시골에서 다큰 야옹이를 어쩌란거야
감자주니까 허겁지겁먹고 할머니한테 앵겼대.....ㅅㅂㅅㅂ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