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티켓만 있으면 들어가게 해달라고ㅠ https://theqoo.net/ktalk/4253527605 무명의 더쿠 | 20:41 | 조회 수 35 본확 진짜 인력낭비 동선낭비 시간낭비그걸로 플미가 걸러지나요? No 오히려 부대비용때문에 가격은 더 오르고 원가양도도 안되죠?코로나 이후 케이팝 레전드 헛수고 제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