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거짓말 같음
그 전까지 아시아를 벗어나본적이 없어서 미국을 유추할 수가 없었는데
어떻게 콕 찝어서 내가 미국가는 꿈을 꾼걸까
엄마: 너 혹시 미국간 거 아니지?
나: 어케암?
엄마: 꿈꿨는데 설마하고 전화했는데 진짜야?
나: ㅇㅇ 3주 됨 다음주에 들어감
엄마: 미친년...
진짜 일케 됨
그 전까지 아시아를 벗어나본적이 없어서 미국을 유추할 수가 없었는데
어떻게 콕 찝어서 내가 미국가는 꿈을 꾼걸까
엄마: 너 혹시 미국간 거 아니지?
나: 어케암?
엄마: 꿈꿨는데 설마하고 전화했는데 진짜야?
나: ㅇㅇ 3주 됨 다음주에 들어감
엄마: 미친년...
진짜 일케 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5 | 00:05 | 12,4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861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72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514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36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5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7109 | 잡담 | 서울이랑 조금 더 가까운 17평 vs 전자보단 거리 있는 25평하면 닥 1일까? | 23:12 | 0 |
| 30927108 | 잡담 | 난 서울이 고향이라 서울 떠나기 싱ㅎ은데 | 23:12 | 1 |
| 30927107 | 잡담 | 트위터또안됨? | 23:12 | 3 |
| 30927106 | 잡담 | 트위터 왜 안돼 | 23:12 | 6 |
| 30927105 | 잡담 | 짹 나만 안되는거 아니라서 다행이다 | 23:12 | 7 |
| 30927104 | 잡담 | 오늘 네페 안 한 사람 바로 해 만수르의 날임 | 23:12 | 20 |
| 30927103 | 잡담 | 대전은 성심당이 있어서 빵집들이 몰린거야?? 1 | 23:12 | 17 |
| 30927102 | 잡담 | 내돌 떡밥 떴는데 트위터 내놔 | 23:12 | 8 |
| 30927101 | 잡담 | 대전덬들 최애빵집 어디임? | 23:12 | 5 |
| 30927100 | 잡담 | 트위터안되는주기가 너무 잦다 | 23:12 | 10 |
| 30927099 | 잡담 | 아니하개웃기네 트위터오류 물어보려고 케톡달려왓는데 | 23:11 | 32 |
| 30927098 | 잡담 | ㅅㅂㅋㅋㅋㅋㅋ최애 떡밥 때문에 탐라 죄다 벅차있는데 | 23:11 | 36 |
| 30927097 | 잡담 | 트위터 나만 안되는줄 | 23:11 | 13 |
| 30927096 | onair | 심괴 첫사연 무서웠음? 1 | 23:11 | 14 |
| 30927095 | 잡담 | 내돌 앓아야하는데 | 23:11 | 17 |
| 30927094 | 잡담 | 나만 트위터 안돼서 케톡온게 아니군 | 23:11 | 10 |
| 30927093 | 잡담 | 서울 한복판 살다가 제주도 내려와서 사는데 ㄹㅇ 별세계임 1 | 23:11 | 43 |
| 30927092 | 잡담 | 레몬탱 중간에 피아노소리 | 23:11 | 17 |
| 30927091 | 잡담 | 트위터안됨 1 | 23:11 | 56 |
| 30927090 | 잡담 | 휴 나만 안되는줄 | 23:11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