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때도 학원물 좋아했는데 20대때도 좋아했고 30대 됐거든? 아직도 좋음 https://theqoo.net/ktalk/425350848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8 심지어 30대 된지 3년됨.... 여전히 청춘 학원물이 좋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