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는거 존나 많음 양심없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위터 지금 안되는거야 아님 내 계정이 문제임?
- 23:24
- 조회 0
- 잡담
-
- 하투하 신곡 들어봤는데 노래가 너무 난잡한 느낌...
- 23:24
- 조회 2
- 잡담
-
- 지인이 부모님이 전라도 출신이셔서 전라도 김치릉 한포기 주셨는데
- 23:24
- 조회 9
- 잡담
-
- 너희 그 예전에 토끼그림으로 바이럴탔던 미대입시학원 알아?
- 23:24
- 조회 28
- 잡담
-
- 마포 사는데 진심 강남 3년에 한번 가는듯 (놀러)
- 23:24
- 조회 6
- 잡담
-
- 포충기에 러브버그 잡혔네 어케들어온거야 개새기가
- 23:24
- 조회 3
- 잡담
-
- 유년기를 일산 살았는데 라페 웨돔 코르티스 레드레드 뮤비에 나온게 ㄹㅇ현실이래서 살짝 눈물났음
- 23:23
- 조회 15
- 잡담
-
- 트친이 감성적인 앓는글 올리면 오글거림?
- 23:23
- 조회 24
- 잡담
-
- 스포티파이 스밍하려면 볼륨 50%이상이야?
- 23:23
- 조회 2
- 잡담
-
- 서울 일식이랑 양식은 진짜 잘하는 곳 많은듯 특히 라멘
- 23:23
- 조회 9
- 잡담
-
- 인스타 보다가 개처웃음
- 23:23
- 조회 30
- 잡담
-
- 여행가지말라니까 왜 가냐고 말 왜 안듣냐고
- 23:23
- 조회 12
- onair
-
- 하투하 이번 앨범 처음투성이랑 하트이모지가 ㄹㅇ 좋음 포커스땐 애플파이 진짜 많이 들었는데
- 23:23
- 조회 11
- 잡담
-
- 난 진짜 왜 유명한지 모르겠는데 서울 콩국수 3대집 하는 곳
- 23:23
- 조회 29
- 잡담
-
- 내탐라 어제부터 트친소붐 왔는데 19살 21살이 할미팬이러고 있네 아
- 23:23
- 조회 11
- 잡담
-
- 울동네 ㅇ리단길 된 이후로 맛집 사라지고 인스타용 식당만 생겨서 슬픔
- 23:23
- 조회 6
- 잡담
-
- 마라탕땡길때가있고 훠궈땡길때가 있는거같아
- 23:23
- 조회 3
- 잡담
-
- 서울에서 한식먹으려면 광화문 시청같이 아저씨 많은 동네에
- 23:23
- 조회 58
- 잡담
-
- 트위터 북마크는 보인다....다행이야.....
- 23:23
- 조회 36
- 잡담
-
- 심괴 귀신 분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됐는걸
- 23:23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