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나가 은근 낯가리고 하루종일 왁왁 대진 않는거 유하가 은근 깨발랄?한거 예온이도 할 말 다 하곸ㅋㅋㅋ 애들 다 재밋음
잡담 하투하 다인조의맛 관계성도 재밌는데 다들 캐릭터 존나 확실해서 더재밌는듯
16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에이나가 은근 낯가리고 하루종일 왁왁 대진 않는거 유하가 은근 깨발랄?한거 예온이도 할 말 다 하곸ㅋㅋㅋ 애들 다 재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