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안이가 너어무 동생같애 그 시골자컨 막내아들 정광인지 양락인지 https://theqoo.net/ktalk/4253472891 무명의 더쿠 | 19:58 | 조회 수 58 그거같음ㅋㅋㅋ 아니 주은아주은아!주은아... 지우야!! 이러고 이름부르는거 첨에 개신기했는데(ㅎㅌㅎ전체적으로 애칭처럼 부르는듯) 그냥 ㅈㄴ동생임... 절대 이겨먹을수가없음... 그냥 언니들을 웃겨주고싶고 먼저 자기를 쓰담쓰담하라고 손갖고와서 자기한테 얹는 와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