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나 은근 랩 톤이 잡혀간다 https://theqoo.net/ktalk/4253388012 무명의 더쿠 | 18:48 | 조회 수 83 첨에는 좀 랩이 삐그덕 댄다고 느꼈는데 포커스 이후로 톤 괜찮아지는 것 같음 루드도 나 에이나 랩 부분 좋아했었고 이번에도 ㄱㅊ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