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1년 전 오늘 발매된, AOA "심쿵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

발매일 2015년 6월 22일 









작사 용감한 형제, 차쿤 

작곡 용감한 형제, MR.강, 차쿤 

편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왕국, 이정민 







https://youtu.be/1pBgMBBsv4k

https://youtu.be/4alAfL1OcZg

https://youtu.be/zq-spTKsjDc

https://youtu.be/amfX6k_OjWo

https://youtu.be/YqZlhZ4UY-Q

https://youtu.be/9ODNBg-S6ow





A ye Brave sound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AOA Let's Go 
내가 미쳤나 봐 왜 또 이러지 
내 마음 열여덟 소녀 마냥 
막 쿵쿵대 
숨길 수 없나 봐 난 매일 이러지 
눈이라도 마주치면 
귀까지 확 빨개져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어쩌다 눈이라도 마주치면 
난 심쿵 거려 
너의 작은 관심이라도 받을까 
아등바등 거려 
너는 대체 걔가 뭐가 그리 좋아 
라고 묻는 친구들에게 말해 
야 모르면 말을 말어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오 나의 왕자님 어디를 보나요
바로 여기 내가 있는데요
너무나 멋진 그대
난 그대 하나면 돼
난 그대 없이 못 살아요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Everybody say What AOA
쿵쿵대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심쿵해
한번 더 say What AOA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세훈 슬기 대화하는거 신기해
    • 06:57
    • 조회 96
    • 잡담
    • 하이닉스 300 가겠다 아침부터
    • 06:56
    • 조회 88
    • 잡담
    • 방금 음바페 뛰는 폼 되게 게임캐릭터같이 나왔네
    • 06:50
    • 조회 39
    • onair
    • 시야 방해 엄청 되겠다
    • 06:46
    • 조회 20
    • onair
    • 긍데 또 비와서 낭만있네......심지어 프랑스경기네
    • 06:46
    • 조회 36
    • onair
    • 앞은 보이나
    • 06:45
    • 조회 57
    • onair
    1
    • 진심 비 존나오네
    • 06:44
    • 조회 29
    • onair
    • 클럽월드컵 생각나네 미국 번개나 비오면 30분 무조건 지연하던데
    • 06:42
    • 조회 39
    • onair
    • 메시덬들 아직 이짤보면 오열하겠지
    • 06:40
    • 조회 389
    • 잡담
    3
    • 비 폭우수준인데..
    • 06:38
    • 조회 228
    • onair
    2
    • 원래 더우면 잠안오냐...
    • 06:35
    • 조회 129
    • 잡담
    3
    • 더쿠는 한사람이 똑같은 댓글 계속 쓴거 티나면 공지위반이야?
    • 06:29
    • 조회 436
    • 잡담
    11
    • 메시는 유망주때부터 잘했어?
    • 06:27
    • 조회 240
    • 잡담
    4
    • 아르헨티나 조가 생각보다 빡센거 같은데ㅋㅋㅋㅋ
    • 06:26
    • 조회 174
    • 잡담
    2
    • 메시 두번째 골은 끈질겨서 더 멋있었음
    • 06:22
    • 조회 164
    • 잡담
    3
    • 쿠팡알바하다가 에어팟프로잃어버려서울었는데
    • 06:21
    • 조회 352
    • 잡담
    2
    • 음바페 월드컵오니까 ㅈㄴ 잘하네
    • 06:21
    • 조회 74
    • onair
    • 스타선수들 다 잘하고 카보베르데 언더독 서사 미치고
    • 06:17
    • 조회 71
    • 잡담
    • 배가 너무 아파서 잠 깸
    • 06:16
    • 조회 50
    • 잡담
    • 애두라 지금 일어낫는데 메시 어땟어
    • 06:11
    • 조회 44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