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하투하 노래 좋은데?? https://theqoo.net/ktalk/4253379605 무명의 더쿠 | 18:41 | 조회 수 31 몰아치고 고음내고 이런거 썸머송 특 같은데 걍... 노래 귀엽고 좋다 ㅋㅋㅋㅋㅋ 좀 쨍한 맛이 들어가야 시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