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9년 전 오늘 발매된,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무명의 더쿠 | 18:34 | 조회 수 23

발매일 2017년 6월 22일  









작사 TEDDY, 브라더수, CHOICE37  

작곡 TEDDY, FUTURE BOUNCE, Lydia Paek  

편곡 FUTURE BOUNCE, TEDDY 







https://youtu.be/Amq-qlqbjYA

https://youtu.be/hKUJmA9O6iA

https://youtu.be/RxCoth-_tHs

https://youtu.be/ucrKgXlKfe4

https://youtu.be/PoHD4wfwC6Y

https://youtu.be/f1xIeTCgoFk





너 뭔데 자꾸 생각나
자존심 상해 애가 타
얼굴이 뜨겁고 가슴은 계속 뛰어
내 몸이 맘대로 안 돼 어지러워
넌 한 줌의 모래 같아
잡힐 듯 잡히지 않아
넌 쉽지 않은 걸 그래서 더 끌려
내 맘이 맘대로 안 돼 어이없어
지금 너를 원하는
내 숨결이 느껴지니
널 바라보고 있어도 missing you
서툰 날 won’t you set me free
Baby 날 터질 것처럼 안아줘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마지막 밤인 것처럼 love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내일 따윈 없는 것처럼
Uh I'ma fall in love baby
You gon finna catch me
Uh give you all of this baby
Call me pretty and nasty
Cause we gonna get it my love
you can bet it on
black we gon double the stack
on them whoa
I be the Bonnie
and you be my Clyde
We ride or die
Xs and Os
시간은 흘러가는데 마음만 급해지지
내 세상은 너 하나만 missing you
서툰 날 won’t you set me free
Baby 날 터질 것처럼 안아줘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마지막 밤인 것처럼 love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내일 따윈 없는 것처럼
One two three 새로운 시작이야
절대 뒤돌아보진 않을 거니까
날 너에게 던지면 너는 날 꼭 잡아줘
세상은 우릴 꺾지 못할 테니까
BLACKPINK in your area
Baby 날 터질 것처럼 안아줘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마지막 밤인 것처럼 love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내일 따윈 없는 것처럼 love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스트 그냥 맘편한떡밥인데 솔콘할때는 큰힘이 됨
    • 21:17
    • 조회 4
    • 잡담
    • 앤톤 이컷 너무 마음에 듬
    • 21:17
    • 조회 4
    • 잡담
    • 수영시작하고 한달에 한번은 감기걸리는데
    • 21:17
    • 조회 25
    • 잡담
    2
    • 누카니발도 여성향이지?
    • 21:16
    • 조회 18
    • 잡담
    3
    • 레벨 내년에 콘서트 해줘...
    • 21:16
    • 조회 6
    • 잡담
    • 근데 이번 퀴퍼 예년보다 개독교 덜 시끄럽더라
    • 21:16
    • 조회 79
    • 잡담
    3
    • 빅뱅 선예매 할때
    • 21:15
    • 조회 27
    • 잡담
    1
    • ㅇㅋㅌ 인간적으로 사람들 다 너무 열심히 살지 않냐
    • 21:15
    • 조회 58
    • 잡담
    3
    • 수영장 수영복은 딱 맞는 게 나아 좀 작은 게 나아?
    • 21:15
    • 조회 80
    • 잡담
    5
    • 갤탭 잘알 덬들 있어? fe 붙은거랑 아닌거랑 사양 차이 많이나?
    • 21:15
    • 조회 25
    • 잡담
    1
    • 카리나
    • 21:15
    • 조회 31
    • 잡담
    2
    • 플레이브 같은 버츄얼 그룹이랑 챌린지 찍으면 먼저 혼자 찍는거야?
    • 21:15
    • 조회 71
    • 잡담
    2
    • 수원쪽에서 인스파아레나 가는 카카오셔틀 운행 잘 되는 편이야???
    • 21:15
    • 조회 12
    • 잡담
    • 갑자기 든 생각인데 연예인들은 티셔츠 오래 못입을거같음
    • 21:15
    • 조회 61
    • 잡담
    1
    • 보넥도 부산콘은 국내선예매 하면 젛겠다....
    • 21:14
    • 조회 50
    • 잡담
    2
    • 에스파 자컨 예고 보는데 애리가 은근 연기를 잘한다
    • 21:14
    • 조회 20
    • 잡담
    1
    • 카리나 테이프 깔까ㅋㅋㅋㅋㅋ
    • 21:14
    • 조회 148
    • 잡담
    1
    • 카리나
    • 21:14
    • 조회 38
    • 잡담
    2
    • 내일 수영존나 가기 싫다
    • 21:13
    • 조회 65
    • 잡담
    3
    • 하투하 노래들 엄청 롱런하는 편인듯 데뷔곡빼고 다 차트에 아직 있구나
    • 21:13
    • 조회 34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