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데 디렉팅이 위시 컬러 생각남...... 위시컬러도 너무 쨍했는ㄷ0 https://theqoo.net/ktalk/425335148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50 혹시 둘다 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