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겨 여름펑~ 이파트에 화음 넣는거 아예 막판에 터트리는 느낌이면 좋을텐데 초반부터 너무 많이+자주 나오니까 약간 귀아픔
잡담 ㅎㅌㅎ 노래 듣는데 화음 너무 많이 넣는것도 별로인듯
10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 이겨 여름펑~ 이파트에 화음 넣는거 아예 막판에 터트리는 느낌이면 좋을텐데 초반부터 너무 많이+자주 나오니까 약간 귀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