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최애덬들이 “모두가 사랑하는 내최애” “모두에게 사랑받는 내최애” “멤버들의 최애는 모두 다 내최애”이런식으로 앓는게 주류감성인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6
트위터나 커뮤 어딜가든 저런식으로 앓음.... 그리고 같멤이 내최애말고 a멤버가 최애라고 꼽으면 그날 트위터에서 둘이 싸운거냐는둥 엄청 시끄러워짐
마라탕부터 늙크크까지 다 저런 기조라서 혼덕질함ㅠㅠㅠ 걍 이플에 이때싶 말하고감 너무 답답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