뫄뫄한테 너무하다 장난좀 그만쳐~ 보기힘들다 << 이런거 너무 꼴뵈기싫음.. 존나 겨털 부숭한 성인이고 싫으면 싫다 말하고 싸우겠지싶음 https://theqoo.net/ktalk/4253322897 무명의 더쿠 | 17:49 | 조회 수 49 서로 싸우고 화해한다고 얘기하는데 뭔 학폭피해자 감성으로 아련하게 굴고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