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병크 탈퇴멤이랑 연락하고 지내냐는 질문 방송찍다가 들은적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3313086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69 존나 쿨하게 알아서 잘 살고있겠죠 이런식으로 대답한적 있음ㅋㅋㅋㅋ 근데 이거 방송 안나감ㅋㅋㅋ 내가 방청으로 가서 들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