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크멤 솔직히 싫지 최애랑 있는거자체만으로 걍 정병오지 https://theqoo.net/ktalk/425329644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6 그래서 탈빠함 그게 안되면 받아들이고 흐린눈해야지 별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