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대개는 매출을 위해서 쓰겠지만 막 존나 칼같이 매출효과가 나서 쓰고 그런거 아님 윗대가리들 이해관계나..그냥 느낌적인 느낌(광고수행 했다는 이미지)도 많음 당연히 회사는 매출로 언플하지만 실상은 다를수도 있음 다그렇단거는 아닌데 밑에서 우조건 효과있어서 모델쓰는거라고 단정짓는 사람들 많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장원영 손이 너무 예뻐
- 21:40
- 조회 1
- 잡담
-
- 이거 똘병은 뭐 물고 있는거임?
- 21:40
- 조회 23
- 잡담
-
- 오늘 ㄹㅂㅂㄱ 너무 많이 마주쳐서 혼미함
- 21:40
- 조회 13
- 잡담
-
- 오늘 나보다 좃같은 새끼 케톡에 업ㅅ을 걸
- 21:39
- 조회 194
- 잡담
-
- 난 화장실 내가 청소하고 밥 내가 지을때 현타와서 퇴사했는데
- 21:38
- 조회 20
- 잡담
-
- 우리아빠 진행중인 모든 드라마를 다 꿰고 있는듯
- 21:38
- 조회 17
- 잡담
-
- 툽 낫투두 미대입시편 기초디자인이랑 미대입시 글자만 봐도 PTSD옴
- 21:38
- 조회 29
- 잡담
-
- ㅍㅁ 홍명보 잘하던 선수였어??
- 21:38
- 조회 78
- 잡담
-
- 카리나 나 이때 얼굴이 젤 좋아
- 21:38
- 조회 69
- 잡담
-
- 아 ㄹㅇㅈ 소희 띠로리 춘거 끼로리 라고하는거 왜케 웃김
- 21:38
- 조회 56
- 잡담
-
- 너네는 투본진일때 오프가 같은날이라 치면 어떻게할거같음?
- 21:38
- 조회 16
- 잡담
-
- 볼 넓은고영이 수컷이지?
- 21:38
- 조회 35
- 잡담
-
- 와 나 로로공주 인스타 팔로우했는데 내돌보다 메시지 자주보내주네
- 21:38
- 조회 46
- 잡담
-
- 마라탕같은 얼큰한거 먹고싶다
- 21:37
- 조회 11
- 잡담
-
- #좆소야놀자 너네 에어컨 있냐
- 21:37
- 조회 83
- 잡담
-
- 와 난 좆소다니면서 사장이 여자 직원 입사할때마다 자기조카(팀장임) 소개시켜주려할때마다 좆소체감했는데
- 21:36
- 조회 62
- 잡담
-
- 옷이나 신발 사진으로 검색하는거 구글이미지검색밖에 없나
- 21:36
- 조회 73
- 잡담
-
- 하투하 처음투성이 그시절 스엠 노래 느낌난다
- 21:36
- 조회 36
- 잡담
-
- 오늘 뜬 도경수 영상 한번만 봐줘 영상 미감 개이쁨
- 21:36
- 조회 38
- 잡담
-
- 첫or막 이면 닥 막콘임??
- 21:36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