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는 경쟁사 메가가 모델로 마케팅 잘하니까 자기들도 쓰는것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324579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30 공통점이 ㄹㅇ 모델 쓰는거밖에 없음 쓸거면 진짜 메가처럼 뭘 해야 효과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