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는 졸리비에 1300억 받고 판거부터가 광고모델 덕 너무 본거같은데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358
근데 회사만 돈벌고 막상 팬들이 가주는것도 아니고 대중이 뷔때문에 가지도 않아서 각 가맹점 매출에는 도움 안되니까 점주들만 빡치는거고
근데 회사만 돈벌고 막상 팬들이 가주는것도 아니고 대중이 뷔때문에 가지도 않아서 각 가맹점 매출에는 도움 안되니까 점주들만 빡치는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