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커피 딱히 맛없는지 모르겠고 커피 외 다른 음료들이 제일 맛있음...ㅋㅋ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27
나는 그래서 메가 자주 감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메가 안가도 되는데
메가가 커피말고 음료가 맛있는게 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래서 메가 자주 감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메가 안가도 되는데
메가가 커피말고 음료가 맛있는게 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