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 공연인데 https://theqoo.net/ktalk/425323226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0 우리지역에는 셔틀이 안다녔어 지금까진 그랬음. 그런 경우에 셔틀 어떻게 잡아야해? 서울역으로 잡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