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x맨 세대도 아니고 무도랑 런닝맨부터 본 세대라서 잘모르겟음,,, 근데 무명일때도 잇엇다고 하는데 무명이다가 x맨? 이런거 나오고 빵뜬건가??
잡담 근데 유재석은 언제부터 뜬거야?
20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x맨 세대도 아니고 무도랑 런닝맨부터 본 세대라서 잘모르겟음,,, 근데 무명일때도 잇엇다고 하는데 무명이다가 x맨? 이런거 나오고 빵뜬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