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반에 꼭 한두명은 하고 있슴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거왜쓰는거야?
- 19:56
- 조회 0
- 잡담
-
- #좆소야놀자 인터넷뱅킹 안 씀
- 19:56
- 조회 7
- 잡담
-
- #좆소야놀자 니네사장도 그래? 현실학위는 국졸 중졸 고졸이면서 돈만 내면 다 들어가는 최고위과정 들어가놓고 자기 고대 졸업이다 연대졸업이다 사기치고다니는거
- 19:56
- 조회 8
- 잡담
-
- 부장아저씨들이 자꾸 툭툭때리는디 이거 한마디해야겠지
- 19:56
- 조회 5
- 잡담
-
- 유하는 mbti 뭐임??
- 19:56
- 조회 11
- 잡담
-
- 우리도 여자 20대 후반부터 사귄 미혼(여)-기혼유자녀(남) 불륜커플 잇는데 둘다 40대 넘음
- 19:56
- 조회 7
- 잡담
-
- 난 동갑이 좋음... 팥빵즈 뉴텔라
- 19:56
- 조회 24
- 잡담
-
- #좆소야놀자 한겨울마다 변기물 얼음
- 19:56
- 조회 15
- 잡담
-
- 유하가 은근 말을 물흐르듯이 잘하더라 저번 라방 보니까
- 19:56
- 조회 8
- 잡담
-
- #좆소야놀자 시발 엑셀2007 씀
- 19:56
- 조회 56
- 잡담
-
- 이안 스텔라 많이 싸운다는게 너무 웃걌음ㅋㅋㅋ
- 19:56
- 조회 32
- 잡담
-
- 아ㅜㅋㅋ 예온이 노숭이언니한테 벤츠아기인거 왤케 귀여움...?
- 19:56
- 조회 11
- 잡담
-
- #좆소야놀자 회사 잡무 하다가 허리 삐었는데 회사에 민폐 끼쳤다고 퇴사하라고 함
- 19:56
- 조회 21
- 잡담
-
- #좆소야놀자 모든 직원들의 월급을 다같이 알고 있었음
- 19:56
- 조회 48
- 잡담
-
- 좆소장점:체계가없다(자유로움) 존나단점:체계가없다
- 19:55
- 조회 43
- 잡담
-
- 면접에 관상가 부르기로 유명한 회사 재직자랑 얘기해본적 있는데
- 19:55
- 조회 29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딸 싸강 대신들어봄
- 19:55
- 조회 86
- 잡담
-
- 티베같이 일본콘 양도 받을수 있는 일본사이트 이름이 뭐지?
- 19:55
- 조회 14
- 잡담
-
- 예온이가 은근 웃기지 않어? ㅋㅋ
- 19:55
- 조회 24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내커플 회사에서 나랑 헤어지면 죽어버릴거라고 창문에 올라가서 시위함
- 19:55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