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랑 차승원 나와서 철창 탈출하던거랑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좆소야놀자 시발 엑셀2007 씀
- 19:56
- 조회 3
- 잡담
-
- 이안 스텔라 많이 싸운다는게 너무 웃걌음ㅋㅋㅋ
- 19:56
- 조회 2
- 잡담
-
- 아ㅜㅋㅋ 예온이 노숭이언니한테 벤츠아기인거 왤케 귀여움...?
- 19:56
- 조회 3
- 잡담
-
- #좆소야놀자 회사 잡무 하다가 허리 삐었는데 회사에 민폐 끼쳤다고 퇴사하라고 함
- 19:56
- 조회 5
- 잡담
-
- #좆소야놀자 모든 직원들의 월급을 다같이 알고 있었음
- 19:56
- 조회 33
- 잡담
-
- 좆소장점:체계가없다(자유로움) 존나단점:체계가없다
- 19:55
- 조회 27
- 잡담
-
- 면접에 관상가 부르기로 유명한 회사 재직자랑 얘기해본적 있는데
- 19:55
- 조회 24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딸 싸강 대신들어봄
- 19:55
- 조회 52
- 잡담
-
- 티베같이 일본콘 양도 받을수 있는 일본사이트 이름이 뭐지?
- 19:55
- 조회 4
- 잡담
-
- 예온이가 은근 웃기지 않어? ㅋㅋ
- 19:55
- 조회 13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내커플 회사에서 나랑 헤어지면 죽어버릴거라고 창문에 올라가서 시위함
- 19:55
- 조회 33
- 잡담
-
- 이직많이해서 ㅈ소부터 대기업까지 여기저기 다 다녀봤는데
- 19:55
- 조회 16
- 잡담
-
- 데뷔때 지우 나한텐 완전 차가운 냉미녀 이미지였는데
- 19:55
- 조회 17
- 잡담
-
- 유하 성격 처음에 데뷔햇을때 이미지랑 너무 다른데 ㅈㄴ매력잇음
- 19:55
- 조회 24
- 잡담
-
- 아니 하 예온이랑 숭이 미치겟네
- 19:55
- 조회 82
- 잡담
-
- #개새끼야밖에서만나자 엑셀 쓰는데 암산하라고 함
- 19:55
- 조회 85
- 잡담
-
- 하투하 지우 유하 주은 라방 기다림
- 19:55
- 조회 34
- 잡담
-
- #좆소야놀자
- 19:54
- 조회 23
- 잡담
-
- 유하의 왼숭 오른숭
- 19:54
- 조회 27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새끼 고려대 최고경영자과정인지 뭔지 들어가서 회장노릇하느라 나보고 그 따까리짓 시킴 그거하느라 새벽1시에 퇴근
- 19:54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