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플보면 김태호가 유재석만 편애한다 욕안먹었다고 한먹는애들 꾸준히 나오더라
무명의 더쿠
|
16:10 |
조회 수 61
ㅋㅋㅋ
그냥 우스겟소리로 김태호가 유재석편애한건 맞는데? 가 아니라 ㅈㄴ 한먹고
무도플 오면 개한먹는 글이나 댓 쓰는애들 존많
멤들이 까인 한을 유재석한테 푸는애들많아
그냥 우스겟소리로 김태호가 유재석편애한건 맞는데? 가 아니라 ㅈㄴ 한먹고
무도플 오면 개한먹는 글이나 댓 쓰는애들 존많
멤들이 까인 한을 유재석한테 푸는애들많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