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인투 세바퀴 준거 연령대별 가산해서 세바퀴 준거라 했는데 사실 https://theqoo.net/ktalk/425319070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1 그때 따져보니까 4050에서도 무도에 더 투표했다고 본듯그냥 세바퀴에 주고싶었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