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때문이아니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최애가 너무 취향이라 말아주는거 다먹음
- 17:48
- 조회 0
- 잡담
-
- 나 고연차돌 개인팬인데 내돌은 겉보기에 멤버들이랑 엄청 친해보이지 않는데도 그룹 멤버들 좋음
- 17:48
- 조회 0
- 잡담
-
- 기분 안좋으면 바로 기분 안좋아지는티가 나는 멤버 있는 돌덬 없냐
- 17:48
- 조회 6
- 잡담
-
- 듀오 ㄹㅇ 범인은 바로 너여서 노빠구로 싸움
- 17:47
- 조회 6
- 잡담
-
- 체조가 이제 기본 3일대관돼서 솔로가 체조하는거 더 쉽지않이보임
- 17:47
- 조회 18
- 잡담
-
- 솔로가수/래퍼를 파도 예능이나 공연에서 자주 붙는 가수들이 있기때문에 그걸로 관계성 다 먹음...
- 17:47
- 조회 2
- 잡담
-
- 솔로는 걍 외부인 친구들 지들이 등급매김
- 17:47
- 조회 11
- 잡담
-
- ㅍㅁ 어렸을땐 멤버끼리 어색하고 그러면 괜히 속상했는데
- 17:47
- 조회 18
- 잡담
-
- 멤버들 사이 고나리하는 아들맘 악개들이 젤 싫음
- 17:47
- 조회 27
- 잡담
-
- 오늘부타 에이백스쪽으로 귓속말 해야겟다 위시 번안곡 달라고
- 17:47
- 조회 11
- 잡담
-
- 있잖아 내가 오바하는건지 봐줄래? 회사에어컨이 계속 22도야..난 에어컨 바로 밑자리고
- 17:46
- 조회 90
- 잡담
-
- 나나나나 보이미츠걸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 17:46
- 조회 9
- 잡담
-
- 근데 나는 덕질할때 관계성 안 중요함
- 17:46
- 조회 23
- 잡담
-
- ab관계성인기멤인데 ac가 친하면 c가
- 17:46
- 조회 62
- 잡담
-
- 기껏 보여주는것만 보는 팬이 아는척하는게 ㅅㅈㅎ 우습지
- 17:46
- 조회 16
- 잡담
-
- 난 듀오싸움이 제일 무섭다는 편견이 있음
- 17:46
- 조회 89
- 잡담
-
- 멤버들끼리 장난 좀 치는걸로 멤버 기분 안좋아보이니 그만하라고 시애미질하는거 존나 개에바라 생각합니다
- 17:46
- 조회 48
- 잡담
-
- 제발 이글 봐줄수있어? 어그로아님
- 17:45
- 조회 123
- 잡담
-
- 솔직히 돌도 사람인데 친한 사람이랑 불편한 사람 있겠지
- 17:45
- 조회 24
- 잡담
-
- 올팬이라면서 묘하게 멤탓하는거
- 17:45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