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중후반부에 정준하 진짜 개웃겼어....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18338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3 진짜 개노잼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정준하가 제일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