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레슬링편 안좋아하는사람 많았구나 https://theqoo.net/ktalk/425318233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31 난 무도멤들 관계성 되게 좋아했어서 스케아닌데 시간내서 본인들끼리 연습하고 이런 모먼트가 좋았음..ㅋㅋ닉네임?정하는거 아직도 주기적으로 보고 마지막 레슬링하는건 아직도 눈물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