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이라 물어보는 건데 전진도 무도 있을때 자막으로 꼽주고 하지 않았음?
무명의 더쿠
|
15:54 |
조회 수 134
그때 불면증 있는데 시계 숨겨놓고 했다 이런 여러 케이스로 팬들이 싫어하는 거 봤는데
막상 무도팬들이 전진은 피디가 편애했다 형돈이만 미워했다 이러는 거 봐서 물어봄 내가 잘못 알고 있는 거면 바로 지움
막상 무도팬들이 전진은 피디가 편애했다 형돈이만 미워했다 이러는 거 봐서 물어봄 내가 잘못 알고 있는 거면 바로 지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